본문 바로가기

MotorBike/Tour

2016.06.18 소양강 꼬부랑길 투어

12년전인가 R1 타고 대차게 깔았던 곳인데 다시 가보니 감회가 새롭다.

그 때 당시 깔았던 사진들..2003년 이니까 13년전.


같이 갔던 신민호 군. 


신민호 군과 황보현 군. 둘다 연락 안됨.







셋이 가서 두 대가 용달타고 옴. 내가 먼저 깔고 뒤에 오던 신민호 군이 나때문에 바이크 버리고 슬립..

양구에 용달도 없어서 길에서 한시간 동안 지나가는 화물차 겨우 잡아서 서울로 복귀. 

슈트 입고 있어서 외상은 전혀 없었고 허리가 좀 아파서 며칠 고생함..병원은 안가고 목욕탕에서 마사지 한번 받고 며칠 누워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